• 트위터(sns)바로가기
  • 페이스북(sns)바로가기
  • 프린트

열린소리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게시물 내용

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 ,내용을 나타낸 의회에 바란다 표

제목 김포시 "국토법위반 난개발" 시의회는 행감으로 모든 사실 밝혀야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2-15
첨부파일 조회수 218
김포시의회

발신:환경피해공동대책위.김포주권시대.KYG방송. NewsWorld21 <<김포환경을 살리는 사람들>>
수신: 김포 시의회, 신명순의장外

己亥年 시작은 좋았으나 우리 대한민국도 경기침제와 일자리 부족으로 인한 많은 시민들의 얼굴엔 미소가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고 적폐청산과 환경문제 개선을 하지 않는 것은 피해자들의 불경기속 병, 의원 치료비는 생각지 않으시는지요.

이번 KBS2제보자들 보도로 인한 사회적 약자인 거물대리, 초원지리, 가현리 환경피해를 시민의 대표인 김포시의회는 어떤 계획안을 가지고 계십니까?
공무원이 계속 방치하고 김포시의회가 가만히 방관하는 동안 김포시 공무원들의 불법, 탈법을 비도시 어린 초,중고등 학생 및 어린이, 노약자, 장애인, 군사병 등의 환경피해를 김포시의회 의원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지 묻고 싶습니다.

대기로 내뿜고, 절대농지, 농지 등은 폐기물을 매립하고, 공장폐수는 한강과 석정천으로 무단방류하는 악질적인 김포시 불법행정을 왜 묵인하고 있는지?.
도로는 농로 밖에 없는데 공장이 들어서고 농작물로 발암물질을 배출해 먹거리와 공장폐수로 농지 짓는 김포 금쌀 왜 시의회는 시민의 대표임에도 침묵하고 있는지?.

2018.11.28. 송마리, 초원지리, 거물대리 3개 마을을 답사하고도 아무런 “성명서”를 내놓지 않아 환경피해 주민 대표로서 다시금 제안합니다.

시의원은 시민의 대표로 공무원 견제와 시민의 세금을 어떻게 사용되고 어떤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지 “공사 시행” 등 입찰이냐 공무원 직권으로 수의계약으로 시민, 시의회 동의 없이 직권으로 강행하는 것을 막아서고 불, 편법으로 밀어붙이는 난개발을 막아야 할 시의회가 묵인하고 직무유기 하는 동안 많은 곳에서 잡음과 피해자들의 호소가 계속 들려도 모르쇠로 일관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시민의 대표가 되면 시민을 위해 봉사 한다는 의원 출마자들의 공약은 모두 허위였습니다.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야 할 의무를 버린 김포시 공무원의 甲質 범죄행정.
안타깝게도 시민들은 선출직 공직자들 주민소환제를 강행 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을 밝힙니다.

첫째ㅡ
김포시의회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일까요?
둘째ㅡ
김포시의회는 이번 KBS2제보자들 보시고 어떤 느낌을 받으셨는지요?
셋째ㅡ
김포시가 불법으로 국토법 위반에 불법으로 인, 허가된 유해사업장들에 대한 김포시 불법행정 행정감사는 언제할건지요?

비도시 전체를 인간이 살 수 없는 도시로 난개발을 진행하는 동안 김포시의회 신명순 의장부터 現시장역시 시의원을 엮임 하였음에도 모르쇠 일관성 없는 불법행정에 대한 행정감사 없는 시의회를 바라보는 피해주민 대표로서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김포시 난개발과 국토법 위반, 공장설립의 관한 불법 등을 행정 감사 요청하는 바입니다.
행정 감사한 자료는 6하 원칙에 의한 공무원 양식의 답변서로 정식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포환경피해공동 대책위 대표.
김포시민주권시대 대표.
<<김포환경을 살리는 사람들>>

담당부서,문의,최종수정일,컨텐츠 만족도를 나타낸 표

담당부서 의회사무국 의사팀 문의 031-980-2496 최종수정일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시나요?